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

울산 김해 한옥 돌스냅, 소윤채 돌촬영 후기

by 맘꼬아 2024. 4. 22.

 

김해 한옥 스튜디오 소윤채

아꼬의 돌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항상 셀프촬영을 해왔었는데 돌촬영은 전문 스튜디오에서 하고싶다는 생각에 여러 스튜디오를 찾아봤고, 최종적으로 김해에 있는 한옥 스튜디오 소윤채에서 돌촬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스튜디오 소윤채에서의 돌촬영은 정말 훌륭한 경험이었습니다. 먼저, 스튜디오의 분위기가 매우 아늑하고 따뜻해서 아이가 편안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스튜디오 내부의 한옥 인테리어도 돌촬영에 알맞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에도 전통적인 아름다움이 묻어났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촬영에 참여하는 아이들이 즐거워할 것 같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사진작가가 아이의 개성을 살려주는 멋진 포즈와 배경을 제안해 주었습니다.

 

 

스텝의 전문성이 좌지우지하는 돌촬영

특히, 촬영을 도와주신 스텝분의 노력과 배려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들 사진을 찍을때는 카메라를 쳐다보거나 웃는 표정을 담기가 쉽지 않은데, 소윤채 스텝분은 아꼬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다양한 장난감과 소품을 활용하고, 유머러스한 몸짓과 행동으로 아꼬를 웃게 만들어주셨습니다. 그 결과로, 사진 한 장 한 장마다 아이의 밝고 즐거운 에너지가 묻어난 것 같습니다. 아꼬가 사진 촬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주신 스텝들 덕분에 아꼬는 정말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또한, 스텝들은 우리 아이가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해주셨습니다. 그들의 따뜻한 웃음과 친절한 대화는 우리 가족을 안심시켜주었고, 촬영 과정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스튜디오 소윤채에서의 돌촬영은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는 데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높은 전문성과 친절한 서비스로 가족 모두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 주셨습니다. 촬영 결과물을 보고 너무나 만족했고, 이런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는 기회가 또 있다면 언제든지 또 찾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